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필독] 알맹 공지사항
작성자 알맹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5-09-1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761

1. 가격은 어떻게 보나요?

 

  알맹(Almaeng)은 도매몰입니다.

  회원가입 후 보이시는 가격은 소매가격입니다.

  도매를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도매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비회원 가격노출 방지를 위해 비공개로 설정되고 있는점 양해 부탁드리며,

  로그인후 가격열람 및 구매가 가능하십니다.

 

 

2. 얼마부터 구매가능한가요?

 

  알맹(Almaeng)은 단 한개의 제품이라도 구매 가능 하십니다.

  처음 시작하시는 사장님이나 급배송건 등을 도와 드리기 위함입니다.

  수량, 금액 제한없이 주문 가능 하십니다.

 

 

3. 업무요일이나 통화가능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업무시간 : 평일 10~18시

  토/일/공휴일 휴무에는 문의게시판을 이용해 질문주시면 확인 후 빠른처리가 가능합니다.

  - TEL : 070 - 7801-0787

 

 

4. 이미지 사용은 가능한가요?

  모델컷, 디테일컷 모두 사용가능합니다.

 

 

5. 결제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결제방법은 무통장 입금과 신용카드, 실시간계좌이체 구매가 가능합니다.

  입금시 주문자와 입금자 성함이 일치하셔야 하며, 타명의로 입금시 입금자 확인 지연으로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주문내역과 입금자 성함을 정확히 기재 부탁드립니다.

.

- 국민은행(오용식/알맹) 440201-01-424446
 

 

6. 적립금 선결제란?

 

적립금 선결제->문의게시판글작성->입금확인 및 적립->적립금사용

 

  적립금을 선결제 하시고 추후 주문시 적립금으로 주문 결제해주시면
  따로 입금확인 없이 바로 구매처리 되시는 시스템입니다.

  적립금 선불결제 방식으로 진행해주시면, 고객님의 입금확인이 바로 처리되시기에 기존 무통장입금
  보다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계속해서 인터넷 뱅킹을 사용하셔야 하는 번거로움도 줄일 수 있습니다.
  적립금선결제는 무통장입금만 가능합니다.

 

   

7. 배송대행은 어떻게 진행 되나요?

 

  알맹(Almaeng) 쇼핑몰에서는 수취인의 주소로 출고됩니다.

  배송대행으로 보내실때 수취인을 고객주소로 하시면 고객에게 택배로 바로 출고됩니다.

  송장번호는 알맹쇼핑몰 주문조회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오후 3시 30분결재 확인분까지 당일(재고상황에 따라 익일발송될수 있습니다.) 발송해 드립니다.

 

 

8. 주문한 상품 변경이 가능한가요?

 

  저희 알맹(Almaeng)은 발송한 상품에 대하여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당일발송 처리 되시므로 오후 3시이전건에 한하여 변경 및 추가 주문이 가능하시며

  문의게시판 또는 고객센터 070-7801-0787 로 필히 문의주셔야 됩니다.

 


9. 배송사와 기간,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저희 알맹(Almaeng)의 지정택배사는 한진택배(1588-0011) 입니다. 

  배송비는 배송비 선입금시 3,000원 선불 발송되며, 부피에 따라 책정됩니다.

  오후 3시 입금분까지 당일 출고를 약속 드리며,  평일 3시 이후 주문건은 익일날 출고되며 

  토/일/공휴일 주문건은 돌아오는 평일에 일괄 출고 됩니다.

  명절 연휴나 기타 특수한 경우는 일주일전 공지로 배송안내 드립니다.

  출고후 수령까지는 평균 1~2일정도 소요되며 도서산간지역은 좀 더 지체될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10만원 이상 주문시 무료배송입니다.

  - 배송추적은 발송 후 익일부터 조회가 가능합니다. (http://www.hanjin.co.kr/Delivery_html/inquiry/personal_inquiry.jsp)

  - 제주도/도서산간지역은 기본배송비 이외의 추가운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10. 상품 수령 후 교환,환불에 대해 궁금합니다.

 

■ 교환시//문의게시판글작성->반품회수접수처리->반품입고완료->배송
■ 반품시//문의게시판글작성->반품회수접수처리->반품입고완료->적립금지급


반품이나 교환에 관한 내용은 문의게시판에 고객명/운송장번호/반품교환사유와 함께
글로 남겨주시면 저희가 반품회수 접수처리 해드립니다.

 

1. 반품을 보내실 경우
  고객님성함/연락처/반품사유 메모를 꼭 동봉해주시기 바랍니다.
  확인이 안될시에는 처리지연 되실 수 있습니다.

 

2. 상품이 불량이실경우
  고객님께 사진 요청 처리하여 문의게시판에 불량부분 말씀해주시면 교환처리 해드립니다.

  구입하신 상품은 상품 불량, 파손을 제외하고는 교환/환불이 불가합니다.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주문하신 상품에 하자가 있을 경우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하자여부를 통보해 주십시오.
-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 경과하여 하자를 통보하시는 경우에는 배송비는 회원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교환 및 반품 시 꼭 고객센터 또는 게시판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이의를 제기한 날이 배송완료된 날로부터 7일이 경과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인위적인 수선, 수리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 본 쇼핑몰에서 구매하신 상품이 아닌 경우
※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색상 교환, 사이즈 교환 등 포함) 

 

 

11. 품절된 상품은 재구매가 안되나요?

 

  현재 일시품절로 표시되고 있는 상품은 재입고 예정중인 상품입니다.(단, 색상이나 디자인이 변경될수있습니다.)

  SOLD OUT 상품은 단종된 제품입니다.

  자세한 입고 문의는 고객센터 070-7801-0787 으로 연락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취소 수정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