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Q&A입니다.
04/26 영이님 택배기사님은 배송했다고 하고 구매자는 못받았다고 하니 분실보상요청을 하는 것입니다. 택배사에 문의 하였습니다. 택배기사가 수령한 사진을 보내지 않고 있다는 말도 했더니 배송완료 15일 이내에 보상요청하라고 합니다. 보상요청을 하면 택배사 자체내에서 택배기사와 컨텍하고 구매자와 컨텍하여 처리한다고 합니다. 택배기사가 배송했다고 주장했기 때문에 택배사에 직접 전화해서 보상 받았습니다. 공급처에 보상요청해주세요. 출고자나 수령자 당사자만 보상요청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비밀번호 : 비밀댓글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